본문 바로가기
추천 맛집

[과천맛집]농부네수제갈비, 포장해도 맛있는 갈비,외관도 멋짐

by 여행,등산,책 2023. 6. 11.
반응형

과천에 갈비 하면 농부수제갈비입니다. 예전에도 들러봤던 터라 믿고 갈 수밖에 없는 찐 맛집이에요. 들어가는 입구 바로 옆에는 청계산으로 올라가는 길목도 있어 등산 후 들러도 좋을 것 같아요. 

위치정보

입구입니다. 들어가는 입구가 정겹게 보이는 곳이에요. 주차는 이 길을 따라 쭉 들어가면 여유 있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.

점심메뉴로 직접 면을 만들어 제공한다는 수제함흥냉면이 9,000원, 갈비국밥이 8,000원으로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.

본관입구예요. 밖으로 보이는 저 자리에서 먹으면 더 꿀맛일 것 같아요.

이곳은 별관입니다. 주중에는 미리 10인이상 예약 시 운영이 가능하지만 평소에는 운영을 하지 않고 주말이용 시 묵사발 서비스로 제공해 준다 하니 단체모임이 있을 때 더욱 만족할 수 있을 것 같네요.

본관내부입니다. 자리마다 칸막이가 되어 있어 혹시 모를 위험에 잘 대비되어 있습니다.

포장용 수제양념 목살입니다. 1kg에 24,000원으로 저렴하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해 주는 상품입니다. 냉동이라 당일 포장하여 먹을 경우 미리 해동을 시켜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.

도깨비를 물리친 농부네 수제갈비라는 타이틀이 귀엽게 느껴졌습니다.

금액대비 가성비가 좋은 수제목살이에요. 해동을 어느 정도 시킨 모습입니다.

짜잔~ 잘 해동된 목살 판에 올려 대파와 함께 구워 맛있게 즐겼습니다. 양념이 세지 않고 짜지 않아 접근하기 좋은 맛이에요. 집에서 즐겨도 맛있는 농부수제갈비 과천에 가면 꼭 들러 즐겨보세요.

반응형

댓글